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원서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1. 관련 가. 학칙 제 29조의 2(재입학) 나. 학칙시행규칙 제42조(재입학) 2. 원서 접수 기간 : 2024.7.16.(화) ~ 7.18(목) 3일간 3. 원서 접수 장소 : 제적 전 소속학과(부) 사무실(폐과 된 경우 재입학하고자 하는 학과(부)사무실에 제출) 4. 접수서류 : 재입학원서(사진첨부), 재입학서약서, 재입학추천서, 학적부사본, 성적증명서, 주민등록등본, 개인정보활용동의서. 유급신청서(유급재입학 신청자만 해당)각 1부. 가. 재입학원서, 서약서, 추천서, 개인정보활용동의서, 유급신청서 (봉황BBS 참조) 나. 학적부사본, 성적증명서 : 웹정보서비스의 증명발급메뉴에서 발급가능 다. 주민등록등본 : 주민센터 발급 5. 지원자격 : 제적사유별(가.나) 경과기간을 충족하고 제적 횟수가 2회를 초과하지 않은 자 가. 미등록,학사경고,휴학기간경과,자퇴 등 제적자 (한 학기 이상 경과 한자 2024년 2월 말 까지 제적된 자) 나. 징계에 의한 제적자 : 1년이상 경과한자 (2023년 8월 말 까지 제적된 자) 6. 학과(부)별 재입학 여석 : 웹정보서비스 봉황BBS 참조 7. 재입학 허가자 발표일 : 2024.7.26. (금) 예정 (웹정보서비스 → 봉황BBS →공지사항(학생)) 8. 재입학 허가자 등록기간 및 장소 가. 등록기간 : 2024.8.26(월) 09:00 ~ 8.28(수)16:00 3일간 나. 등록금고지서 출력가능일 : 2024.8.19(금)부터 출력가능 다. 등록장소 : 전분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전분은행 가상계좌 납부 라. 재입학 허가를 받은자가 정해진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재입학이 취소됨 (추가 등록기간 없음) 9. 재입학 허가자 수강신청 일자 : 2024.8.12(월) ~ 8.16(금) 본인 학년 일정에 수강신청 진행 : 8.12(월) 4학년, 8.13(화) 3학년, 8.14(수) 2학년, 8.16(금) 1학년 10. 학적 생성일 : 2024.9.2(월) 11. 문의처 : 학사지원과(063-850-5228~9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