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1. 관련 학칙 제29조의2(재입학) 학칙시행규칙 제42조(재입학) 2. 원서접수 기간 : 2024. 1. 16.(화) ~ 1. 18.(목) 3. 원서접수 장소 : 제적 전 소속 학부(과)사무실 (폐과된 경우 재입학하고자 하는 학과(부) 사무실에 제출) 4. 원서접수 서류 : 재입학원서,서약서,추천서,학적부사본,성적증명서,주민등록등본, 개인정보활용동의서,유급신청서(유급재입학자만 해당) 각 1부 가. 재입학원서,서약서,추천서,개인정보활용동의서,유급신청서(유급재입학자만 해당) : 봉황 BBS참조 하여 작성 나. 학적부사본,성적증명서 : 웹정보서비스 증명발급 메뉴에서 발급 다. 주민등록등본 : 주민센터 발급 5. 지원 자격 : 제적사유별(가,나) 경과기간을 충족하고 제적횟수가 2회를 초과하지 않은 자 가. 미등록,학사경고,휴학기간경과,자퇴 등 제적자 : 한 학기이상 경과한 자(2023년 8월말 까지 제적된 자) 나. 징계에 의한 제적자 : 1년 이상 경과한 자(2023년 2월말 까지 제적된 자) 6. 학과(부)별 재입학 여석 : 봉황 BBS 참조 7. 재입학 허가자 발표 : 2024. 1. 26(금) 예정 (웹정보서비스→봉황BBS→공지사항(학생)) 8. 재입학 허가자 등록기간 및 장소 등록기간: 2024. 2. 22(목) 09:00 ~ 2. 26(월) 16:00, 3일간(주말 제외)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능일: 2024. 2. 19(월)부터 출력가능 등록장소: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전북은행 가상계좌 납부 재입학 허가를 받은 자가 정해진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재입학이 취소됨 9. 재입학 허가자 수강신청 일자 : 2024. 2. 13(화) ~ 2. 15(목)본인 학년 일정에 수강신청 진행 학년구분수강신청 일정 비고 4학년2.13(화) 3학년2.14(수) 2학년2.15(목) 1학년3. 4(월) 10. 학적 생성일 : 2024. 3. 4(월)11. 문의처 : 학사지원과 (☎063-850-5228~9) 교 무 처 장 |
주소복사 인쇄 검색목록 전체목록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