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등록 안내
1. 기본 안내사항
- 기간: 2020.12. 1.(화) 09:00 ~ 2020.12. 3.(목) 16:00 / 3일간
- 방법: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전북은행 가상계좌 납부
- 추가 등록기간이 없으니, 상기 등록 기간에 계절학기 등록을 마치시기를 당부드립니다.
-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는 2020.11.30.(월) 오후 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.
2. 주의사항
- 등록 결과에 따라 개설 기준인원 미충족 시 폐강처리 됩니다
폐강기준: 교양,교직 20명 이상 / 전공 10명 이상
폐강과목 발생 시 폐강 이후 환불, 수강변경 관련 공지 게시 예정입니다.
- 수강신청기간이 종료되어 수강신청 취소는 할 수 없으며, 수강신청 하신 강좌의 수업료를 납부하신 뒤 환불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.
3. 환불금액
- 방법: 고지서 하단의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관 1층 학사지원과에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
- 소요기간: 환불신청 약 4주 후 본인이 기입한 계좌로 입금
반환사유 발생일 |
반환금액 (단, 천원 미만 단위는 절사함) |
비고 |
수업개시 전 |
전액 |
2020.12.18.(금)까지 |
계절학기 1주차 |
등록금의 5/6 해당액 |
2020.12.21.(월) ~ 2020.12.25.(금) |
계절학기 2주차 |
등록금의 2/3 해당액 |
2020.12.28.(월) ~ 2021. 1. 1.(금) |
계절학기 3주차 |
등록금의 1/2 해당액 |
2021. 1. 4.(월) ~ 2021. 1. 8.(금) |
계절학기 4주차 |
반환하지 않음 |
2021. 1.11.(월) ~ |
교 무 처 장
주관부서: 학사지원과(학생지원관 1층)
(Tel. 063-850-5146~7 / Fax 063-850-7173 / bon5228@wku.ac.kr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