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광한의 공지사항 홈알림마당원광한의 공지사항 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 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 한의과대학2020-10-29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 1. 기본 안내사항 관련근거: 학칙 제18장(공개강좌, 계절학기 및 학점특별취득), 계절학기시행규칙 수업기간: 2020. 12. 21.(월) ~ 2021. 1. 15.(금) / 4주간 수강학점: 최대 6학점(전공현장실습 미포함) 수강료: 1학점(시간) 당 80,000원 수강자격: 2020학년도 2학기에 수강한 3,4학년 재학생(휴학생은 신청 불가) ※ 초과학기생은 등록금 전액 납부자에 한해 수강 가능 2. 개설과목 예비수강신청 시 2020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중 교양, 전공, 교직과목을 주간강좌로 개설 최소 개설인원: 교양 및 교직 20명 이상, 전공 10명 이상 예비수강신청 결과 수요 인원이 최소 개설인원을 충족한 과목에 한하여 교과목 개설(미충족 시, 부득이한 경우 개설할 수 있으나 개설 요청자가 최소 개설인원분의 수업료를 부담해야 하며, 개설요청서 명단 이외의 추가 학생은 학점별 수강료를 기본으로 함) 본수강신청 및 최종등록 결과 최소 개설인원 미만 과목은 폐강 개설 교과목 및 수업시간, 담당교수는 추후 공지 예정 3. 예비수강신청 기간: 2020. 11. 10.(화) 10:00 ~ 2020. 11.12.(목) 17:00 / 3일간 방법: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> 정보서비스 > 계절학기관리 > 개설과목신청 > 과목으로 조회하여 선택 개설과목 확정 : 2020. 11. 20.(금) 예정 4. 본수강신청 기간: 2020. 11. 24.(화) 10:00 ~ 2020. 11.25.(수) 17:00 / 2일간(추가신청기간 없음) 방법: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> 정보서비스 > 계절학기관리 > 수강신청관리 5. 등록 기간: 2020. 12. 1.(화) 09:00 ~ 2020. 12. 3.(목) 16:00 / 3일간 장소: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전북은행 가상계좌 납부 고지서 출력: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> 정보서비스 > 계절학기관리 > 등록고지서 출력 (20.11.30. 오후 출력 가능) 6. 환불 방법: 고지서 하단의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관 1층 학사지원과에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 소요기간: 환불신청 약 4주 후 본인이 기입한 계좌로 입금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비고 수업개시 전 전액 220. 12. 18.(금)까지 계절학기 1주차 등록금의 5/6 해당액 2020. 12 .21.(월) ~ 2020. 12. 25.(금) 계절학기 2주차 등록금의 2/3 해당액 2020. 12. 28.(월) ~ 2021. 1. 1.(금) 계절학기 3주차 등록금의 1/2 해당액 2021. 1. 4.(월) ~ 2021. 1. 8.(금) 계절학기 4주차 반환하지 않음 2021. 1. 11.(월) ~ 교 무 처 장 주관부서: 학사지원과(학생지원관 1층) (Tel. 063-850-5146~7 / Fax 063-850-7173 / bon5228@wku.ac.kr) 이전원광한의 공지사항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