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
[학생회] 원광한의 소식이 도착했습니다!
[학생회] 원광한의 소식이 도착했습니다!
관리자2015-09-04

소식지1호~6호

 

원광한의에는 오프라인 대화창이 있습니다. 바로 소식지인데요. 온라인상으로 소식을 전달하는데 한계를 극복하고 학우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자 2주에 한 번 소식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. 각 학년 화장실에 놓여있으며 옆에 볼펜도  준비되어 있어  자유롭게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소식지에서는 주로 원광한의의 행사나 주요 사업을 알려드립니다. 매주 진행되는 궁금한의, 임진록의 후기와 앞으로의 일정 등도 있고요. 전산실 컴퓨터 교체, 핸드폰 충전기 설치 등 학우들에게 전달되어야 할 사항이나 다음 행사 소식도 전달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더 알찬 내용을 가지고 학우분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.

대화창의 역할을 톡톡히 하기 위해 소식지 오른편 아래에는 의견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. 연결고리 학생회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적을 수 있고요. “숨겨진 맛집을 알려 주세요”, “어떤 한의사가 되고 싶나요?”, 교육과정에 대한 물음 등 학우들의 의견을 활발하게 듣기 위해 질문을 던지기도 합니다. 학우들의 진지하고 때로는 재치있는 말들이 그 어떤 것보다도 소식지를 더욱 멋있게 장식하고 있습니다.

2학기에도 소식지는 계속 이어집니다. 앞으로의 소식도 많이 기대해주세요.

원광한의 소식지 1~6호 모음 보러가기